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OST] 왔다! 장보리 OST Part.6 > 유승우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유승우 yuseungwoo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OST] 왔다! 장보리 OST Part.6 발매일 : 2014.08.07 2017.11.16 12,55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6 17:25 조회12,559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사랑해 들리지가 않니
2. 사랑해 들리지가 않니 (Inst.)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
[왔다! 장보리 OST Part. 6] 유승우 "사랑해 들리지가 않니" 발매 !

'전부 다 연민정씨한테 속고 있는 거라고요', 지상 (성혁)의 함정에 걸려들어 경찰에 연행된 민정 (이유리)은 5년 전 자신을 스토킹 한 남자가 앙심을 품고 협박하고 있다고 인화 (김혜옥)에게 울며 매달린다. 보리 (오연서)는 놀이공원에 가고싶었던 비단 (김지영)의 마음을 몰라준 걸 미안해하고, 사과하러 온 지상에게 비단과 재밌게 놀아줘서 고맙다고 전한다. 도 씨 (황영희)는 지상이 유괴범으로 민정을 경찰에 넘겼다는 말에 기겁한다.  매회 마다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어떤 갈등을 겪에 될지 어떤 사랑이야기가 나올지 어떤 장면이 나올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여섯번째 OST 가 공개됐다.

이번 OST에는 최근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어쿠스틱 라이브' 코너에서 유승우가 선보인 자작곡 "밤이 아까워서"로 싱글앨범을 발매한 유승우가 참여하였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곡등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버리는 맛있는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천연 미소의 주인공 유승우가 목소리를 담아낸 [왔다! 장보리]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OST Part 1. "어떡하나요", MBC 수, 목 미니시리즈 '투윅스' OST Part 3, "니가 오는 날"에 이은 세번째 OST참여 앨범이다. 가수로서의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으로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 유승우가 이번엔 또 어떤 감동과 사랑을 목소리로 전해 줄 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왔다! 장보리]가 더 사랑받는 이유를 더하자면 part.1 우희(달샤벳)의 "내 사랑 안녕"을 시작으로 모세 "십년이 지나도", 장희영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창민(2AM) "바래", 비비안&디헤븐 "사랑의 주문을 걸어요"까지 기존의 실력파 가수들이 뭉쳐 모든 연령층과 성별 구분 없이 소화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이다. 이번 앨범의 Title인 "사랑해 들리지가 않니"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개미의 합작품으로 매회마다 점점 더 몰입하게 만드는 드라마속에 그 재미를 더 해줄 노래이다. 경쾌한 리듬은 물론 매끄러운 코러스의 조화로 쉽고 부드러운 멜로디에 달콤 가사가 더욱 빛나게 해주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4,395
어제
7,004
최대
18,347
전체
8,595,967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